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똑소리나게 내자^^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똑소리나게 내자^^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을 낼 때 꼭 따져봐야 할 점들이 있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똑소리나게 알아보셔야 좋은 업체에서 좋은 비용, 좋은 자재들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돈이 한두푼 들어가는 게 아니니 말이죠. 특히나 A/S는 정말 확실한 곳이 좋습니다. 


또한 건축 면허를 보유하고 있어야 전문성을 갖춘 곳이라는 믿음이 생기겠죠?


업체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 시공 내용이나 포트폴리오를 참고 하셔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줄거에요. 




화이트 컬러로 깔맞춘 주방이에요. 


기본 조명과 포인트 조명조차 화이트로 시공해서 그런지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주방을 딱 떠올렸을때 가장 중요한 이미지인 청결함과 깨끗함을 잘 갖춘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심심해보이지 않는 이유가 있다면 상부장과 하부장에 달린 손잡이인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 더! 


큐브모양의 상부장 문과 베란다 문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듯 싶습니다. 


과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포인트를 주는 방법도 있으니 심플함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주방입니다^^




바닥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를 선택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평소에는 한쪽문만 이용하다가 큰 짐을 옮길 때 함께 열 수 있어서 공간 활용에 좋은 외여닫이문이에요. 

실용성과 활용성을 더한 요즘 트렌드에 잘 맞는 현관 중문이랍니다.


우리집에도 이렇게 하고 싶은데 견적이 너무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세요! 


전부 공개하는 투명한 견적을 내는 곳이라면 믿을 만한 곳임을 인증한다는 것이니까요!




집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이미지인데 현관에서부터 그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서 좋은것 같아요.


신발장도 평범함에서 벗어나 옷장같은 느낌이 들어요^^


바닥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지인이 방문했을 때 눈길이 잘 가지 않는 인테리어 공간을 한번 더 쳐다볼 정도로 근사하게 시공한것 같습니다. 


요즘 핫트렌드인 공동구매를 통해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은 낮추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자재로 시공해보세요!




공동구매 견적이 너무 저렴해서 차후에 비용이 추가되지 않을까 걱정되신다구요?


공동구매는 올수리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정해진 견적서에 포함되지 않는 비용은 당연히 추가되지만 그 외에는 전체공개한 견적서대로 시공을 하게 됩니다. 


공동구매를 하고 싶다고 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에요! 


38차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딱! 30가구만 모집하니 아파트 인테리어를 앞두고 계시다면 꼭 기회를 잡으세요^^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자세히 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