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정보

데싱디바 패디큐어 / 데싱디바 매직프레스패디 후기

안뇽하세요! 장마가 다가오고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네요.

안그래도 둘째 임신 때문에 배가 점점 남산만하게 불러오고 숨도 헉헉 차네요.


임산부 이기 이전에 여자라서 머리 염색 파마 네일과 패디큐어.. 등등

꾸미고 가꿔야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뱃 속의 사랑스러운 태아를 위해서 꾹꾹 참고 있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 역시도 같은 마음이에요.






여름이라 점점 가벼운 옷차림을 입게 되면서 

샌들이나 조리를 많이 신는데, 그 때 밋밋하고 아무것도 칠해져있지 않은 발톱을 보면

어찌나 발가벗은 느낌인지 발가락들이 저절로 오무려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우연찮게 알게된 데싱디바!!! 


여자라면 데싱디바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에요

홈쇼핑에서도 방송 시작하자마자 품절 품절 또 품절...

진짜 데싱디바의 대란이었네요.




데싱디바의 인기는 가격, 편리함, 센스 의 3박자를 골고루 갖춘 제품이라서

더더욱 그 인기가 상승하고 있지요오

그냥 스티커처럼 손톱에 쓱 붙여 주기만 하면 끝!

네일샵에 굳이 큰 돈,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금방 네일을 해결할 수 있지요.

그런데 아쉬웠던 점이 손가락 네일로만 출시되어서

발톱에는 사이즈 맞춰서 일일이 잘라주어 사용해야만했는데요,

올해에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패디가 전격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





저도 이 소식을 듣고 당장 검색질 들어갔습쬬 ㅎㅎㅎㅎㄹ


데싱디바 패디큐어 매직프레스패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각각 구매가능한데요.


오프라인으로는 가까운 올리브영, 왓슨스 에서 구입하실 수있구요.

이니스프리와 에뛰드에서도 데싱디바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



전부다 제가 즐겨찾는 매장인데 너무너무 좋네요 :)


저는 이니스프리 회원이기도 해서 다녀왔는데요.

때마침 이니스프리 정기세일기간이었기 때문에 혹시나 하고 갔지요오

하지만 이 제품은 따로 할인제외제품 이랍니다! ㅠ_ㅠ 아쉽지만 할 수 없지요 그래도 좋아 ^^

금액은 9,800원 입니다. 


 매직프레스패디 종류는 3가지가 있어요





 1호 요트 위에서의 여름휴가

 



2호 카모마일 아이스티




3호 분홍빛 딸기우유


 



저는 이 세가지 중에서 2호와 3호 두가지를 구입하였네요.



임신 7개월차인 임산부인 관계로 뒤뚱뒤뚱 걸었지만

마음속으로는 룰루랄라 빨리 집에가서 해야지 라는 기쁜 마음 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매니큐어가 발톱에 칠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냄새라던지 매니큐어의 유해한 성분 때문에 걱정하셨다면,

데싱디바는 전혀 그런 걱정 nononononononono 저멀리 집어던져버리세욧!!!

임산부들도 함께 이뻐져요!!! 






붙이는 방법은 간단해요.

자신의 발톱 크기에 맞는 호수를 선택해주시고

투명스티커 떼어주고 큐티클 안 쪽으로 꾸욱 눌러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저는 우선 2호 카모마일 아이스티 먼저 붙여주었어요.

지겨워지면 3호로 바꾸려구요. ㅎㅎㅎ

작년에 샀던 데싱디바 네일팁이 남는게 있어서 포인트로 반짝이도 같이 붙여주었네요.

데싱디바는 이렇게 다른 스타일의 제품이어도 여러가지 이것저것

섞어서 사용하면 자신만의 개성있는 네일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지요 :)



비루한 발샷 들어갈게요 (안본눈삽니다)

친구들에게 보여줬더니 이쁘다며 칭찬받았쪄용 우후후

참고로 저는 붙이고 2주정도 지난 촬영컷이에요.

맨날 샤워하고 목욕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네요.






이상 이니스프리 데싱디바 페디큐어 매직프레스패디 후기였습니다!

제 돈주고 직접 산 리얼 후기에요~

8월 되기 전에 기분전환으로 다른 디자인으로 또 바꿔줄거에요.

데싱디바는 더럽이야요 하트뿅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