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피부에 대한 고민은 남녀노소 사계절 끊이지 않습니다. 면접이나, 소개팅 등 중요한 자리에서 깔끔하고 단정한 복장과 함께 피부까지 깔끔하다면 플러스 요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화장품! 이왕이면 의사들에게 인증된 화장품이면 더 신뢰가가겠죠? 최근에는 닥터 열풍이 불고 있을 정도로 의사들이 직접 개발해 만든 일명 피부과 화장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가격은 로드샵 브랜드나 코스메틱 브랜드에 비해 높은 편이지만 의사들이 직접 개발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이 가운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세계 2만 5천명의 피부 전문가와 함께 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인 라로슈포제입니다. 프랑스 라로슈포제 온천수를 함유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전 제품의 포뮬러 보호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제품 패키지에는 중금속을 전혀 함유하지 않아 재활용 할 수 있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는 최대한 가볍게 제작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극소화 시킨 친환경 브랜드로고 유명합니다.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쎄라덤은 외국 각지 유명한 연구소들과 직접 파트너쉽 관계를 맺어 해당 국가에서 직접 포뮬러를 완성한 후 밀봉된 상태로 국내에 통관해 한국에서 패키징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3천여 병원에 공급될 정도로 인기가 뜨거운 브랜드입니다.
소비자 제품과 병원 제품을 함께 판매하고 지성 트러블 라인, 복합성 라인, 아이케어 라인 등 피부 타입 별로 관리 용도 별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인 안건영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고운세상메틱은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싱가폴, 동남아 등 화장품 시장에서도 뜨거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라이트닝 업선이 선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해당 제품이 불티나게 판매된 사례가 있습니다. 선크림 이외에도 국민 필링으로 불리는 브라이트닝 필링젤 역시 지속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반트 365입니다. 피부과 에스테틱샵에서만 사용되다가 소비자들의 요구에 의해 온라인 쇼핑몰 런칭으로 독점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효율적으로 흡수되기 위한 최상의 농도와 제형을 만들어 화장품 3대 요건인 유효성과 피부의 안전성, 제형의 안전성을 만족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거친 후 제조되어서 믿을 수 있고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시켜 불필요한 자극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