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밀리지않은 데코뷰 쇼파패드 활용 낣은쇼파리폼 후기

쇼파를 쓰다보면 갈라지고 헤지게 마련이예요 

특히나 아이가 있는 집들은 더 느끼실텐데요 ^^ 

저희집 쇼파도 가죽이 갈라지고 보기 흉해서 오랜검색끝에 가죽테이프를 구매후 사용했는데 이것도 때가 타고 뜯어지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또다시 열검색끝에 ^^

쇼파패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데코뷰라는 곳에서 구입했고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했어요~~ 

가격은 3인 쇼파용 29,900원으로 저렴해서 모험삼아 한번 구매해보았답니다 ~ ^^

 

역시나 빠른 택배로 도착했어요 !!

 

 

오래된 쇼파, 끈적거리는 쇼파를 해결해주는 해결사!! 

간편하게 깔기만 하면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쇼파를 새 것 처럼 사용할수 있다고 해요. 

포근하고 보드랍기까지 해서 더욱 굿굿~~ 

 

마침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니 포근해보이기도 할것 같더라구요 ^^

 

 

제가 선택한건 면 패드였어요~~ 

복실복실한 러그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무난하고 저희집 쇼파와 색감을 맞춰 베이지 3인으로 선택했답니다.

 

 

쇼파가 찢어지고 틈이 벌어져서 가죽 테이프를 붙혀놨는데 이것마저 점점 더러워지고 때도 타고 ㅜ 

총체적 난국이더라구요, 

아무리 가족끼리 쓰는 쇼파라고 하지만 손님들이 올때도 부끄럽기도 하고,,^^ 

계속 이렇게 두고 쓰기엔 보기흉하고,, 

그렇다고 이것때문에 쇼파를 바꾸자니 아직은 더 사용하고 싶어서 쇼파패드를 검색끝에 알아냈어요~

 

 

요렇게 쇼파패드를 깔기전에는 테이트가 티도 살짝 나면서, 

무엇보다 테두리 부분에 때가 많이 타서 보기 흉해졌어요

 

 

쇼파패드를 세탁후 깔아주었는데 우와 ~굿 !!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까지 ! 생각보다 사이즈도 딱맞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색감도 쇼파색감과 백프로 맞긴 힘들겠지만 비슷한 베이지 계열이라 이질감이 없고 나름 잘 어울리네요^^

 

 

뒷면은 논슬립으로 이렇게 미끄러지지 않게 전체적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앉을때마다 밀리지 않도록 설계가 되어 있어요! 

 

실제로 일주일넘게 사용했는데 밀리는일은 전혀 없더라구요

 

 

면도 보드랍고 좋아서 다행스러웠어요~~ 

 

일주일 넘게 쓴뒤 찍은 사진인데요, 

주름이 지고 사용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어차피 일주일에 한번씩은 세탁해야되니 ^^ 

세탁후에는 또 빳빳하게 잘 정돈된 모습을 되찾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쇼파패드!! 

 

지저분한 쇼파를 가리면서도 인테리어적으로도 부담없고 겨울에는 따스함까지 느낄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데코뷰 #밀리지않는쇼파패드 #낣은쇼피리폼 #쇼파살리기 #구매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