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샤프란 건조기전용 종이섬유유연시트 메그놀리아&릴리향 구매 리뷰 후기 (효과, 사용법)

 

건조기를 몇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 

건조기 사용전 세탁기에서 일반적으로 세제랑 섬유유연제를 넣고 세탁을 하는데.. 

건조기에 들어갔다 나오면 섬유유연제의 부드러움이나 향이 완전히 사라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건조기시트를 구입해보았어요!

 마트에서 보았을때는 그냥 지나쳐갔었는데..

한번 써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여러가지 향이 있었는데요 저는 메그놀리아&릴리향으로 선택했어요~ 샤

프란말고도 다른 브랜드들껏도 몇개 있었는데..샤프란이 향이 좋아서 선택했어요!

 "샤프란 아우라 드라이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 옷감손상은 줄이고 향기는 풍부하게 해준다고해요~~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란?? 

의류건조기에 사용하는 시트타입 섬유유연제로써 의류건조기에 사용하면 의류에서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고, 섬유유연제의 향이 많이 날아가는데요. 

섬유유연시트를 사용하면 섬유가 보다 부드러워지며 정전기가 방지되고 풍성한 잔향이 오래 유지된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

 

 

옷감손상보호, 섬유주름완화, 정전기방지, 풍부한 잔향을 자랑한다고 해요~ 

실제로 드럼세탁기에도 섬유유연제를 넣고 세탁을 하면 찌꺼기가 많이 쌓인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조금넣으면 향도 나지 않고 세탁물이 뻣뻣해져서 고민이였는데 건조기 시트가 정답이였네요!

 

 

사용방법이예요 

세탁을 마친 세탁물을 건조기에 넣고 젖은 옷위에 섬유유연시트를 올려주면 끝 !!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고 쉽답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물티슈처럼 생긴 내용물이 나와요.

 

요렇게 한장씩 뽑아쓰면 된답니다 

자리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건조기 옆에 두고 사용하기 좋아요

 

수건은 따로 세탁해주는데요, 

젖은수건을 매일 세탁하는데도 쿰쿰한 냄새가 날때가 있어요 ㅠ

 일반적인 섬유유연제로는 안될때가 많았는데 과연 섬유유연시트를 어떨지??

 

요렇게 한장을 뽑아서 젖은세탁물위에 슥 올려주면 끝!!

 

표준에 맞춰주고 건조를 시작했어요~~ 

건조를 마친 수건은 정말 놀라울만큼 좋은 잔향이 남아있었어요 

섬유유연제를 쓰고, 건조기에서는 다 날아갔었는데..

시트를 쓰니 그렇지 않네요! 

매일 세탁한다고 해도 아침에 쓴 젖은수건을 저녁에 빨래할때면 쿰쿰한 냄새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였는데요 

건조기 시트를 사용하니 너무너무 좋네요~~ 

진작 사용할걸 그랬어요,,,ㅋㅋㅋㅋ 

건조기전용 섬유유연시트 이젠 강추 합니다 !!!

#샤프란건조기전용 #종이섬유유연시트 #효과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