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핸디형스팀다리미 스팀원 핸디스티머 장점,단점 리얼 후기

얇은 옷일수록 주름이 자주 가고 봄, 여름철 옷관리가 더 어려운것 같아요! 

평소에 다림질이 어렵고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됐었는데요..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항상 눈여겨 보고 있던 찰나에 홈쇼핑 CJ 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스팀원 핸디스티머가 방송하더라구요! 

평소에도 눈여겨 보고 있던 품목이라 고민끝에 구매 해보았답니다 그럼 리얼 후기 알려드릴게요~~

 

 

우선 택배 박스를 뜯고~ 사용법을 숙지해보았어요!! 

구성품이라고 할것도 없이 아주 간단하고, 제품 사용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밑에 보이는 물통에 물을 넣고 끼워주기만 하면 끝~~~ 

색상은 화이트, 블랙, 레드가 있었는데 상큼하게 레드로 선택해보았어요 ㅎㅎㅎ 

블랙도 세련되고 이쁘더라구요 ^_^

 

요렇게 한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이며 너무 미니멀하진 않아요~

무게또한 그리 무겁지 않아서 부담 없고요 다른 제품들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니 다른 핸디형 다리미들고 거의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

 

 

요걸 끼우면 겨울 코트들을 관리해준다고 해요! 향균효과가 있어서 빗질하듯이 모질을 쓸어주면 향균도 되고 옷감도 살아난다고 합니다 

저는 코트는 모두 드라이 맡기고 정리해놓은 상태라 ㅎㅎ 

아직 써보진 않았는데요 올겨울에는 사용할일이 생기겠죠? ^^

 

 

이렇게 걸어놓고 쓸수있는 세탁판??다리미판??도 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사은품은 아니고 방송중에 구매하면 모두 주더라구요. 써보니 딱히 필요하진 않지만 없는것 보단 낫죠 ^^

저는 처음에는 여기다 대고 했는데 굳이 이것도 필요없어서 그냥문고리에 옷걸이를 걸어놓고 바로 다리미질을 하고 있어요

 

 

특히 봄, 여름 티셔츠들은 얇으면서도 옷장에서 서로 붙어있다보면 이렇게 주름이 지는데요. 

이거 하나 펴겠다고 다리미꺼내고.. 

다리미판 꺼내고 너무너무 귀찮은데요~ 

핸디형 다리미라서 너무 간편해요

 

 

사용법은 물을 넣어서 물통을 끼워준뒤 이렇게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45초간 예열이 끝나고 불이 깜박이다가 이렇게 변해요.

 

그러면 반대편에 버튼을 당겨주면 스팀준비 완료 !! 

너무나 간단해서 그냥 예열하고 누르면 끝이예요 ㅎㅎㅎ 

이런간편함이 너무 매력적이예요~~

 

요렇게 보기싫은 주름들..예전같으면 그냥 입거나 귀찮아서 안입게 되는데요.

간편하게 핸디형 다리미가 있으니 슥슥 다려서 입으면 끝이랍니다 ~

 

이렇게 일반 다림질 하듯이 판부분을 옷감에 갖다대고 슥슥 문질러주면돼요 

파란색 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연두색으로 변하는데요 

연두색은 에코모드라고 해서 손상될수 있는 옷감에 적합한 모드예요 

저는 거의 일반모드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_^

 

스팀원 핸디스티머를 사고 2주일정도 사용해보았는데요

일단 얇은옷들 티셔츠나 블라우스, 아이 티셔츠를 다림질 하기 너무너무 편해요!

물만 채우고 코드꼽고 예열만 하면 끝이니 손이 자주가서..

사용횟수가 굉장히 많아요

과연 이걸 자주 쓸수있을지 반신반의 했었는데..

너무 간편해서 자주 쓰고있어요

대신 아주 정교한 다림질은 무리가 있어요

예를 들어 와이셔츠 카라부분이라던지??그런건 일반 다리미만큼 되긴 힘든것 같아요

하지만 저처럼 다림질에 소질이 없는 사람들은 핸디형 다리미가 딱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단점이라면 물이 굉장히 빨리 닳아요. 물을 맥스로 넣어도 티셔츠 한장 다림질 하고나면 반이상 없어진답니다 ㅎㅎㅎ

하지만 물을 다 쓰면 또 받으면 되니깐 크게 신경쓰이진 않아요~~ ^^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고민하신다면 스팀원 제품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은 홈쇼핑 방송중에 사서 10만원 중반대로 구매하였습니다 ^^

#스팀원핸디스티머 #핸디형스팀다리미추천 #홈쇼핑핸디스티머 #최화정쇼 #cj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