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순샘 구연산 자몽향 주방세제 후기!

 

환경 오염으로 플라스틱 제품을 덜 사용하고자는 취지로 처음에는 주방세제비누를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세정력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보관과 사용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비누를 꾸역꾸역 다 쓰자마자 요렇게 저는 변절자가 되어 플라스틱 제품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설거지할때 쓰는 세제가 맞나요... 

주방세제니까 맞겠죠? 

뭔가 계속 갸웃거리게 됩니다 맞겠죠

 

 

구연산이 들어있어 찌든때와 악취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설거지용 세제가 맞는 모양입니다 

또한 야채나 과일을 씼을 때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향기도 제가 좋아하는 자몽향이라서 더 맘에 들어용

 

생각보다 맘에 들었던 점은 요렇게 세제가 나오는 입구가 시원한 편이어서 한번만 펌핑해도 충분한 양의 세제가 나온다는것 입니다

 

 

500미리 용량이며 크기는 여자손사이즈 정도라도 부엌이나 싱크대 어디든 올려놔도 거슬리지 않아요 

색깔도 상큼한 자몽색이라서 더 예쁜것 같아요 

자구야 미안해 하지만 난 플라스틱을 ... 써야겠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