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여름엔 역시 설빙 메론빙수가 최고얌^^



여름이면 설빙 메론빙수를 달고 사는 한사람으로써 요번에도 어김없이 날이 더워지자마자 설빙 메론빙수를 사먹으로 고고싱^^ 

리얼통통메론과 요거통통메론은 먹어보았지만 딸기치즈메론은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 맛보러 가였답니다. 


개인적으론 리얼통통메론 보다는 요거통통메론이 훨~~~씬 더 맛있어요^^ 

제 지인들도 모두 요거통통메론이 훨씬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ㅎ


설빙 메론빙수 "딸기치즈메론"을 먹으로 가기전 맛이 없으면 어쩌나하고 블로그에 리얼후기들을 폭풍검색 해보았는데 딸기가 냉동이고 단맛이 하나도 없어 별로였다고 하는 글이 꽤나 있어서 망설였지만 그래도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는 의미로 딸기치즈메론을 주문하였답니다.




우와앙~ 비쥬얼은 다른 메론빙수들과 같았어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사진을 찍기도 전에 칼집을 내어서ㅜㅜ 원해는 사진처럼 잘라져 있지 않답니다. 설빙 메론빙수는 비쥬얼부터가 남다르죠~ 정말 시원하고 맛있고 달달구리해 보이지 않나요. 여성들이 딱 좋아할 만하지요.




준비된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바둑판처럼 메론을 먼저 잘라주면 먹기 편하답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잘라 포크로 콕 찝어 한입에 쏙 넣어 먹어요. 설빙 메론빙수는 냉동메론을 사용해 제대로 녹이지 않은 메론은 자르는데 애를 먹는답니다.ㅜㅜ 요번에는 저도 좀 애를 먹었어요. 속이 살짝 딱딱해서 말이지요. 그래도 먹다보니 금방 녹아 아주 맛있었어요.




역시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인 설빙 메론빙수!!! 올여름에도 설빙 메론빙수만 있다면 여름나기 끄떡없어요. 그정도로 설빙 메론빙수를 사랑하는 일인이랍니당^^ 하지만 간혹 메론이 하나도 달지 않을때가 있어요. 그건 어쩔수가 없다고 매장주인이 말씀 하더라구요. 오늘은 다행히 아주 달콤한 메론이었답니다.




드디어 설빙 메론빙수 "딸기치즈메론"의 하이라이트 딸기등장! 하지만 조금 실망이었어요. 다른분들의 후기가 맞았어요. 딸기에는 전혀 단맛이 없었어요. 아주 맛없는 딸기였답니다. 또 냉동이라 그런지 좀 많이 딱딱했어요.




하지만!!! 설빙 메론빙수 안에 들어있는 요거트아이스크림과 딸기에 함께주는 연유를 듬뿍 뿌려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 요거트딸기빙수 맛이 탄생한답니당. 

정말이지 요거통통메론과는 이제 작별하고 딸기치즈메론을 찾게 될 것같은 맛이었어요. 다같이 섞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딸기치즈메론은 요거통통메론에 딸기가 추가된 메론빙수였어요. 하지만 치즈케익은 요거통통메론보다 많이 적게 들어있었다는 아쉬운점 ㅠ

 딸기가 추가되서 그런지 가격도 1000원이 더 비쌌다는~ 그래도 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한 맛있는 메론빙수였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