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맥앤볼리오스 드디어 부산에 상륙하다!!!

아이스크림 매니아인 1인으로써 한겨울에도 맛있다는 아이스크림 가게는 다 찾아다니며 먹어본답니당^^

홍콩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인 에맥앤볼리오스가 서울에만 있었는데

드디어 부산에도 상륙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장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으로 달려갔답니당.ㅎㅎ

평일 저녁 마감이 다되어가는 시간인지라 그런지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기다리지 않고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당~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가 한켠에 위치하고 있는 에맥앤볼리오스!!!

먼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고 전체적인 색감도 너무 좋았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아우라가 풍기는 곳이었어요.




매우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메뉴가 있었는데요.

무엇을 먹어야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한가지 맛으로는 부족할 것같아 

두가지 맛을 선택하였답니다. 에맥앤볼리오스는 토핑을 하나씩 추가할때마다 추가비용이 발생했으며

콘 비용도 따로 받았답니다. 그래서 정말이지 후덜덜한 가격에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당 ㅠㅠ




후르츠링, 초코, 베리베리 등 다양한 콘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에맥앤볼리오스에서 

제일 잘나가는 후르츠링 콘을 주문했답니다.

초코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기회에 먹기로 하고 아쉽지만 후르츠링콘 하나만 시켜 맛보았어요.




베스킨라빈스처럼 주문과 동시에 아이스크림을 퍼서 주는 형식이었어요.

오픈식이라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고 계속 쳐다보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아이스크림이 나올때까지 정말 설레이는 기분이었어요.

내가 드디어 부산에서 에맥앤볼리오스을 맛보다니!!!^^;;




짜잔~! 저는 새콤달콤한 레몬소르베와 오레오와 초콜렛플래이크가 들어간 민트맛을 주문하였답니다.

헉!!! 진짜 눈이 번쩍 떠지는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정말이지 적극추천 해 드리고 싶은 비싼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은 여태까지 먹어본

아이스크림들 중 단연 최고로 맛있었답니다.

아이스크림 자체가 너무 부드럽고 맛도 진했답니다.

콘에 딱달라 붙어있는 후르츠링이 아이스크림이 녹아 흘러내리는 것을 막아주어 

손에 전혀 묻지 않고 끝까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갈일이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당ㅎㅎ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은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에맥앤볼리오스 매일매일 먹고싶은 행복해지는 디저트였어용ㅎ